도비로운 슬기생활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상황에 코로나19까지 덮치는 바람에 요즘 부업하시는 분들 많죠? 부업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앱테크인 <패널나우>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패널나우만의 장점 3가지

첫번째는 언제 어디서든 접근이 쉽다는 겁니다. 패널나우의 경우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모두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꼭 컴퓨터가 없더라도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설문조사를 참여하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뿐만 아니라, 앱스토어 앱도 제공하고 있어서 아이폰 유저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두번째 장점은 사이트 편의성이 높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편의성은 앱을 기준으로 하는 겁니다. 따로 시간을 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보다는 출퇴근 시간 등을 이용하여 앱에 접속하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패널나우 앱은 다른 설문조사 앱에 비해서 심플하고 사용하기 쉬운 화면과 UI를 가지고 있어서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세번째 장점은 현금화가 빠릅니다. 다른 설문조사 앱은 보통 5,000원~10,000원 이상의 적립금을 쌓아야지만 현금 인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패널나우의 경우에는 단돈 2,000원!! 2,000원만 쌓으면 바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말이 10,000원이지 생각보다 적립금을 쌓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패널나우에서는 금방 금방 인출이 가능하다보니 돈을 뽑아 쓰는 재미를 느끼기 좋습니다. 또 현금 교환 주기도 일주일밖에 되지 않아 다른 앱에 비하면 매우 빠른 편입니다.

 

다른 설문조사 앱테크의 경우에는 한달에 1번 입금을 해주기 때문에 월초에 신청하면 월말까지 기다리는 등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것이 비해, 패널나우는 이번주 금요일 전에만 신청하면 다음주에 현금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실제 현금교환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널나우 포인트 현금교환 후기

 

패널나우 포인트 현금교환 직접 해봤습니다.

저번에는 패널나우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썼는데요. 이번에는 이어지는 시리즈로, 패널나우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했던 후기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실제 제 경험담이니까 믿

hongname.tistory.com

 

패널나우 어플 기능 살펴보기

그럼 패널나우 앱에 담긴 기능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패널나우 앱은 총 5개의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이벤트>, <퀵서베이>, <설문조사>, <포인트내역>, <포인트교환>인데요. 각 기능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기는 너무 기니까 간단하게 요약만 해두겠습니다.

 

  • 이벤트 : 패널나우에서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 확인 가능
  • 퀵서베이 : 10초 내외로 참여가능한 서베이(참여하면 +3포인트 적립, 댓글 달면 +1포인트 적립)
  • 설문조사 : 다양한 설문조사 확인/참여 가능(1분~20분 내외 / 50~2,000포인트 이상 적립도 가능)
  • 포인트내역 : 그동안 쌓은 포인트를 한번에 확인 가능
  • 포인트교환 :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이나 제휴포인트로 전환 (현금/인터파크포인트/기부)

 

패널나우 앱 내 다양한 기능들

 

패널나우 앱테크로 한달에 얼마 벌까?

 

그렇다면 이번엔 실제로 패널나우로 앱테크를 할 때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제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202년 8월 2일에 처음으로 패널나우를 시작했고, 주로 모바일에서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에만 참여를 했습니다.

 

주로 출퇴근 시간 및 점심시간 등을 이용해서 5분 내외의 설문조사를 위주로 참여하는 편이고, 10분 이상 걸리는 설문조사는 상황에 따라서 하긴 하지만 거의 참여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약 3달(8/2 ~ 10/31)동안 10,000원 이상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적나요? 그렇다고 볼 수도 있지만, 반대로 얘기하면 얼마 참여하지 않은 것 치고는 꽤 많은 포인트를 모았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문조사 앱을 몇 개 쓰고 있는데 그 중에서는 제일 적립금 쌓기 좋은 앱이 패널나우였습니다.

 

만약 저처럼 짧은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게 아니라 PC용 설문조사나 10분 이상의 설문에 열심히 참여한다면, 1달에 만원 정도는 충분히 쌓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제일 좋은 방법은 '친구추천'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친구를 초대하는 겁니다. 아래 보이는 것처럼 패널나우에서는 연중 내내 친구추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초대한 친구가 새로 가입만 해도 1명당 1,000포인트를 무한적립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주변에 아는 지인 몇 명만 초대해도 10,000원은 손쉽게 벌 수 있는 셈이죠. 아까 얘기한 것처럼 패널나우는 2,000원만 돼도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딱 2명만 초청한 후 2천원을 벌어가셔도 이득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겠죠?

 

얼마 되지 않은 돈이지만 캐시워크와 더불어서 소소하게나마 부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패널나우와 같은 앱테크(설문조사 등)로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패널나우 가입하러 가기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추천글 모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