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비로운 슬기생활

 

 

 

요즘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에 꽂혀서 몇날몇일을 듣고있네요

 

슈스케 당시에는 울랄라세션의 포스에 눌려 별로라고 여겨졌는데

 

역시나 TOP2에 올랐던만큼 좋은 밴드네요

 

 

 

 

암튼 제가 사용하는 곰오디오를 이용해서 벚꽃엔딩을 틀었는데

 

글쎄 가사가.. 없다니.. ㅠㅠ

 

이렇게 유명한데~ 곰 오디오 가사가 없다니!!

 

그래서 결국.. 제가 만들었습니다!!

 

 

 

보이시죠? 'Written By 백미' 제 필명입니다~ ㅎㅎ

 

결코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해놓고나니 왠지 뿌듯하네요

 

뭐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

 

 

 

P.S) 검색해보니 많이 있더군요.

 

괜히 오버한듯싶어요 ㅋㅋ

 

(분명 아까는 안떳는데 ㅡㅡ;;)

 

암튼 새로운 경험했다 쳐야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